신용등급 6등급 직장인 햇살론 대환대출 승인사례

점심식사 맛있게 하셨나요?

오늘 안내해 드릴 내용은 신용등급 6등급인 직장인 햇살론 대환사례 입니다. 햇살론은 정부지원자금으로 저신용 및 저소득층을 지원하는 제도 인데요.

문의를 주신 분은 직장인으로 재직기간은 1년이 조금 넘으셨습니다. 특이한 부분은 은행이나 캐피탈의 채무가 없이 전부 대부업체만 사용하고 있는 상황이셨는데요. 아마 처음 받으실 때, 재직기간이 짧아서 어쩔 수 없이 이용을 하셨던듯 합니다.

부채 내역은 바로크레디트 1500만원, 유니온저축은행 300만원을 사용하고 계셨습니다. 다행히 신용등급 및 연체이력이 없으셔서 햇살론 대환대출로 1800만원이 모두 가능했습니다. 그리고 추가로 생계자금 천만원까지 총 2,800만원이 승인되셨습니다.

 

대환으로 이자 부담은 얼마나 줄어들었을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매달 두곳의 금융사에서 연 34.9%의 금리로 상환해야 하는 금액은 3년 기준으로 813,000원 정도 입니다.

 

대환후 3년 상환을 기준으로 56만원으로 감소했습니다. 매달 25만원 정도 부담을 줄이신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상환기간을 모두 계산해보면 900만원 정도의 이자를 아낄 수 있게 됩니다. 결코 무시할만한 적은 금액이 아닌만큼, 직장인 분들 중, 햇살론 대환대출을 알아보고 있는 분들이라면 혹시나 부결이 될지 걱정하기 보다, 가능 여부를 확인해 보시는것이 좋습니다.

 

신용등급 6등급 대출

직장인 햇살론 대환대출 승인사례

(Visited 10 times, 1 visits today)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