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신용대출 조건 및 한도 햇살론 대환대출 자격조건

직장인 신용대출 조건 및 한도 햇살론 대환대출 자격조건


 

신용등급이 낮아 은행이나 2금융권에서 대출을 받을 수 없는 분들. 그리고 이용을 하더라도 30%에 육박하는 높은 이자로 어쩔 수 없이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오늘 주제인 직장인 신용대출 가운데 정부에서 지원하는 햇살론이 도움이 될 수 있을듯 합니다.

직장인 신용대출을 알아보고 있는 분들 중에서 저금리 대출 조건이 안되서 20% 이상의 높은 이자를 사용하고 있던 저신용, 저소득층분. 그리고 고금리를 사용하고 있지 않지만 은행에서 저금리 대출이 어려운 분들이라면 대환을 하거나 생계금으로 신청시 8% 전후의 낮은 이자로 이용이 가능 합니다.

햇살론 직장인 신용대출 자격은 신용등급 및 소득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신용등급 6~10등급은 연소득 4천5백만원 이하, 1~9등급은 연소득 3천5백만원 이하라면 신청 할 수 있습니다. 등급도 좋고 소득도 높다면 당연히 햇살론 신청자격에서 제외 됩니다. 기본 조건을 보시는것과 같이 저신용, 저소득층을 위해 출시된 정부지원상품 이라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직장인 신용대출 햇살론 취급은행

햇살론은 2금융권에서 일괄 신청이 가능 합니다. 저축은행을 비롯해 신협, 새마을금고, 수협, 산림조합, 단위 농협에서 햇살론 대출 자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본 자격은 같지만 세부 내용에 있어서는 차이가 있습니다. 금융사별 부결 사유도 존재하기 때문에 저축은행 햇살론 취급은행에 따라 부결이 되기도 하고 승인이 되기도 합니다.

어느곳이 더 좋다 라고 정답을 내리기는 어렵습니다. 왜냐하면 개인마다 신용평점이 다르고 부채 규모도 모두 다르기 때문 입니다. 따라서 다소 번거롭겠지만 2곳 정도는 확인을 해서 금리나 한도를 비교해 보는 방법을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직장인신용대출 햇살론대출자격 확인

햇살론은 사업자, 프리랜서, 농림어업인이 신청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통상적인 승인률을 보면 직장인쪽이 우수 합니다. 급여가 많지 않은 저소득층이 많지만, 소득 증빙은 확실하게 할 수 있기 때문 입니다. 반대로 사업자 분들의 경우 직장인과 비교했을 때, 조금은 더 상세하게 비교하고 확인해 보는것이 좋습니다.

소득이 불규칙 한 분들은 승인이 될 수 있는지 고민하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분명히 드리고 싶은 말씀은 고민을 하기 전, 가능한지 여부를 직접 확인해 보는것이 좋습니다. 저도 예전에 바꿔드림론 신청을 할 때, 안된다는 말만 주변에서 듣고 망설이다 에라 모르겠다. 하고 신청을 했는데 2시간만에 대환처리까지 완료가 된 경험이 있습니다.

며칠전 법정이자제한법이 바뀌었습니다. 이제는 23.9%가 적용 됩니다. 대부업 및 캐피탈을 이용한다고 할 때, 과거에 비해 7%정도 낮아진 것 또한 사실 입니다. 그러나 햇살론으로 신청을 하게 되면 8% 전후로 이용이 가능하니 비교 할 필요도 없이 가능 여부를 확인해 봐야 합니다.

 

저축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햇살론 대환대출

고금리를 이용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저금리대환 조건 입니다. 최근 3개월 이내에 연체가 없을것. 3개월 이전에 20% 이상의 고금리를 사용하고 있을것. 3개월 이상 재직기간을 충족할 것! 이렇게 적고 보니 왠지 333법칙인것 같습니다. 한국사람이 숫자3을 참 좋아한다고 하는데요. 햇살론 대출자격을 봐도 그렇구나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햇살론은 어떻게 이용하느냐에 따라 자금의 지원 규모도 달라지고 한도, 기간이 개인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오늘 안내해드린 농협 햇살론 이외에도 가능 여부를 확인 할 수 있는곳들은 정말 많습니다.

 

정부지원대출 희망뱅크 햇살론 에서는 자격 조건을 조회기록 없이 확인 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을 통해 무료상담 신청을 남기면 빠르고 자세하게 햇살론과 관련된 상담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상담을 받는다고 해서 비용이 발생하는것이 아니니 농협 햇살론 대출자격을 알아보는 분들이나 정부지원자금을 생각하고 있다면 관련 상담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직장인 신용대출 조건과 서류 비교!!

정부에서 지원하는 햇살론은 서민들의 고금리 부담을 완화 할 수 있습니다.

(Visited 35 times, 1 visits today)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