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사업자대출 나쁘지 않네요

케이뱅크 사업자대출 나쁘지 않네요. 

소규모로 자영업하시는 분들. 어떻게 이번 추석 괜찮으실 것 같나요? 대목 이라는 말도 있는것 처럼 이번 연휴에 특수를 누리시는 분들도 있겠고 반대로 빨리 지나갔으면 하는 사장님들도 있을 텐데요.

케이뱅크 사업자대출

저같은 경우는 후자에 속합니다. 인건비는 그대로 나가고 고정 비용은 지출이 되는데 무려 12일을 놀아버리니까요. 어차피 안될것 인심이나 쓰자고 28일부터 올스톱을 하기로 했는데요. 우산장수와 짚신장사꾼을 둔 이야기 있죠? 갑자기 그 이야기가 생각이 나네요.

 

이번 시간에 알아볼 내용은 케이뱅크 사업자대출 인데요. 마이너스통장도 직장인 위주라고 알려져 소호K상품을 알아보니 은근히 괜찮은것 같습니다.

자격 조건 및 내용 정리

신용등급은 1~5등급으로 커트가 되는데요. 사업 기간은 1년 이상인 개인사업자이며, 한도는 최대 5000만원까지 입니다. 1등급인 분들을 기준으로 하면 3.44% 수준으로 이용이 가능하고 안좋은 기준으로 이용을 하는 경우 6.72% 입니다.

이 기준은 일반 신용이고 마이너스통장 발급을 하게 되는 경우라 한다면 3천만원까지 되고 3.94%~7.22%로 가능 합니다.

사업자대출조건

괜찮은 이유

인터넷 은행이다 보니 직접 가서 상담을 받을 필요가 없다는것. 국세청 홈텍스에 자료들 등록하신 사업자 분들이라면 본인 명의 휴대폰과 공인인증서를 가지고 있으면 즉시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저도 다음달이 고비인데 갈등이 되긴 하네요.

(Visited 367 times, 1 visits today)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