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등급 6등급 직장인 저금리 대출 가능한 햇살론

올해 2분기 물가상승률이 0%에 머물고 있지만 외식 물가상승률은 2% 중반대를 기록했습니다. 특히 소주와 김밥 등 서민들의 외식 상품들의 상승세가 두드러진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공공요금까지 상승한다는 보도는 서민들의 삶을 더욱 팍팍하게 만드는데요. 동결되거나 미약하게 오르는 월급에 비해 물가 상승률은 고공행진이 아닌가 싶습니다. 이러할때 대출은 불가피한 현실입니다.

무분별한 대출을 막고자 신용대출의 벽은 더욱 높아졌기에 소득과 신용등급이 충족되지 않으면 대출이 어려운 실정입니다.

신용등급 6등급의 직장인의 경우 1금융권에서의 간혹 대출승인이 나지만 낮은한도로 밖에 이용할 수가 없고 2금융은 한도는 나쁘진 않지만 금리가 높아 대출을 받는데 어려움과 많은 고민들이 생겨나게 되죠.

오늘은 신용등급 6등급 직장인도 낮은금리로 이용할 수 있는 대출상품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그것은 바로 햇살론입니다. 햇살론은 서민대출상품으로 저신용, 저소득 서민들에게 저금리로 이용할 수 있는 대출상품입니다. 3개월 이상 근무한 직장인을 대출자격으로 보고 있으며 연소득 3천5백만원 이하의 저소득 직장인, 신용등급 8등급 이내의 연소득 4천5백만원 이하의 직장인을 대출자격으로 보고 있습니다.

 

직장인 햇살론은 연 최고 9%이내의 금리로 이용할 수 있으며 생계자금대출 최고 1천5백만원, 대환자금대출 최고 3천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환자금대출을 이용하면서 한도내에서 생계자금대출을 중복대출 이용할 수 있기때문에 20%이상의 고금리 채무의 이자로 고민이신 분들이라면 햇살론을 통하여 채무통합을 하시는 것도 빚을 가볍게 하는 방법 중 하나가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직장인 햇살론은 저축은행과 상호금융기관에서 취급하고 있습니다. 이용방법으로는 지점방문 및 인터넷신청으로 통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금융기관에 특성에따라 금리가 조금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충분한 상담 후 햇살론을 이용해보시는 것을 권유드립니다.

 

 

(Visited 12 times, 1 visits today)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