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소득, 저신용 서민대출 저금리 서민대출 햇살론 자격대상 및 한도

 

우리나라 직장인 평균월급이 329만원으로 집계되었습니다. 지난 해 같은 달보다 오른 수치이기는 하지만 정규직과 비정규직간의 임금 양극화는 점차 더 심각해지고 있는 현실입니다. 임시, 일용직은 144만 3천원으로 집계되었는데요. 평균의 절반도 안되는 수준입니다. 월급이 오른 만큼 물가도 오르면 좋으련만 평균치도 안되는 직장인들은 월급이 오른것보다 물가의 상승비율이 더 높아 생활자금의 부족으로 허리띠 졸라매고 사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대출이 불가피한 상황은 언제든 찾아오기 마련인데요. 소득이 낮거나 혹은 신용등급이 낮은 서민의 경우 고금리 대출을 이용할 수 밖에 없기 때문에 순간의 위기는 모면할 수 있지만 뒷일이 문제가 되죠. 이러한 서민들을 위한 대출상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햇살론은 저신용, 저소득 서민을 위한 저금리 대출입니다.

 

햇살론은 연소득 3천5백만원 이하의 저소득 직장인, 사업자(자영업자)이거나 신용등급 8등급 이내의 연소득 4천5백만원 이하의 저신용 직장인, 사업자(자영업자)를 자격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현재 3개월 이상 근무한 직장인에 한하여 가능하며 사업자(자영업자)의 경우 3개월 이상 사업을 유지하고 있으신 분들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재직기간과 소득이 증명된다면 일용직, 임시직 직장인들 역시 햇살론을 이용할 수 있으며 무등록, 무점포인 자영업자, 농림어업인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햇살론은 최대 9%의 이내의 낮은 금리에서 이용하실 수 있으며 생계자금 최고 1천5백만원, 사업자금 최고 2천만원, 대환자금 최고 3천만원까지의 한도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환대출을 이용하면서 한도내에서 생계자금대출까지 중복대출이 가능하기때문에 20%이상의 고금리로 고민이신 분들이라면 햇살론을 통하여 상담받아보시기를 권유드립니다. 햇살론은 저축은행과 상호금융기관을 통하여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지점방문 및 인터넷신청을 통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햇살론에 관하여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다면 햇살론 무료상담 받아보시기를 바랍니다.

 

(Visited 7 times, 1 visits today)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