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소득, 저신용을 위한 채무통합대출 햇살론

 

정부에서는 대부업체의 폭리를 막기 위해서 법정최고금리를 23.9%로 발표하였습니다. 이전의 27.9%에 비하여 4%나 낮아진 금리이지만 이 금리는 발표 이후에 신규대출과 만기가 되어 연장하는 경우에만 적용된 다고 하여 이전에 이용중이던 대출에는 적용되지 않아 27.9%의 금리를 감당하기 어려운 분들은 새로운 대출로 4%라도 낮아진 금리로 대출을 다시 이용하실까 고민하고 계신분들도 계시리라 생각됩니다.

 

정부에서는 20%이상의 고금리를 이용중인 저소득, 저신용인 서민들을 위하여 여러 금융상품들을 출시하였는데요. 20%이상의 고금리를 이용중인 분들이 저금리로 대출로 대환하여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든 바꿔드림론, 햇살론 등이 있습니다. 3개월 이상 고금리를 성실히 상환하고 계시고 있다면 햇살론을 이용해보시기를 추천합니다.

햇살론은 정부지원 서민대출로서 연소득 3천5백만원 이하의 근로자, 자영업자 또는 신용등급 6등급 이하의 연소득 4천5백만원이하의 근로자, 자영업자이면서 현재 3개월 이상 20%이상의 고금리를 성실하게 상환하고 계신 분들이면 가능합니다. 단, 소득대비 채무상환비율이 40%를 초과하지 않는 분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햇살론에서 대환대출은 최고 3천만원까지 가능한데요. 20%이상의 고금리를 최고 9%이내의 저금리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대환대출을 이용중이면서 한도내에서 생계자금 최고 1천5백만원까지 중복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고금리와 생계자금 둘 다 고민인 분들에게 적합한 상품이 아닐까 싶은데요.

 

현금서비스, 할부, 리볼빙 등을 제외한 카드론, 대부업, 캐피탈, 금융권 대출을 대환해주고 있으며 최장 5년까지 상환기간을 지정할 수 있기때문에 여유있게 상환하시다가 중도 상환 수수료도 없기 때문에 금전적 여유가 생기셨을때 채무를 모두 정리하신다면 채무의 부담에서 벗어나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고금리로 고민이신 분들은 대환대출에 대한 고민을 길게 하지 마시고 정부지원대출 햇살론 국민자산관리(http://helphaetsal.com/)를 통하여 하루 빨리 고금리에서 벗어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Visited 5 times, 1 visits today)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