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지원 서민대출 햇살론 상담 잘되는 곳

 

요즘 TV에서 심심치 않게 대부업광고들을 볼 수 있는데요. 무심결에 봤을때에는 현란한 영상과 CM송으로 재미있는 광고 중 하나라고 생각되지만, 돈이 급한 사람들에게는 단박대출 즉시출금 등 쉽고 빠른 대출이라는 카피 등으로 사람들에게 각인되어 대출로 이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대부분 이용자들은 저소득, 저신용으로 주거래 은행에서 대출이 어려울 뿐더러 저축은행과 캐피탈에서 조차도 어려운 분들이 이용하실텐데요. 이러한 대부업 이용은 고금리일 뿐만 아니라 신용등급의 하향으로 훗날 대출을 받을 때 제약이 따를 수 있는 위험부담이 있습니다.

이러한 금융소외계층에게 위험부담을 줄여주고자 정부에서는 다양한 금융상품을 출시함으로써 서민들의 가계 안정에 돕고자하고 있습니다.

 

 

그 중 비교적 완만한 대상을 선정하고 있어 승인률이 높은 햇살론이 인기인데요. 인기와 더불어 가계가 불안정한 서민들을 대상으로 햇살론 사칭사기도 함께 증가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햇살론은 저축은행과 신협, 농협과 같은 상호금융기관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그 이외의 금융기관에서는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그렇기에 만약 햇살론을 쉽고 빠르게 연결해주겠다며 수수료를 요구하는 경우 전국 어디서나 1588-7365나 금융감독원 1332로 전화하셔서 신고하시길 바랍니다.

 

햇살론을 이용하실 수 있는 방법으로는 지점방문과 인터넷상담이 있는데요. 도저히 지점방문의 여유가 생기지 않아서 인터넷으로 상담받고 싶은데 믿을 수 있는 곳에서 상담받기를 원하시리라 생각됩니다. 이러한 분들이라면 정부지원대출 햇살론 국민자산관리(http://helphaetsal.com/)를 추천해드립니다. 연소득 3천5백만원 이하, 신용등급 6등급 이하의 연소득 4천5백만원이하의 근로자, 자영업자라면 연 7%~9%대의 저금리로 생계자금, 사업자금, 대환자금을 대출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햇살론 도움받고 가계 안정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Visited 10 times, 1 visits today)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