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지원 저금리대출 햇살론 추가대출

정부지원 저금리대출 햇살론 추가대출

 

주거래 은행에서 대출 승인이 안되는 분들은 돈이 우선 급하니 급한대로 대부업이나 캐피탈등에서 대출을 감행하실텐데요. 아무래도 그런곳에서 대출을 이용하게 되면 후에 추가로 대출을 이용하고자 했을때 낮아진 신용등급에 그보다 더 높은 금리로 대출을 이용해야하는 악순환이 이어지게 됩니다. 이러한 악순환의 고리를 끊어주고자 정부에서는 저금리로 서민들이 이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들을 만들었습니다.

햇살론은 정부가 서민들을 위하여 만든 상품으로 저신용, 저소득 서민들에게 저금리로 대출을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든 금융상품입니다. 햇살론은 각 저축은행과 농협, 신협, 새마을금고 등과 같은 상호금융기관에서 시행되고 있으며 10%내의 저금리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햇살론은 정부지원상품이기 때문에 누구나 이용하실 수는 없습니다. 햇살론 대출자격은 신용등급 관계없이 연소득 3천5백만원 이하이거나 신용등급 6등급이하의 연소득 4천5백만원 이하의 근로자, 자영업자에게 대출을 해주고 있습니다. 직장인의 경우 현재 3개월이상 근무중이어야 하며 재직기간과 연소득이 증명되는 근로자라면 자영업자, 프리랜서, 임시직이어도 가능합니다. 또한 다른 정부지원 대출상품인 바꿔드림론, 새희망홀씨등을 이용하고 계셔도 햇살론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상품과는 달리 햇살론은 자금의 종류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는데요. 생계자금대출 최고 1천만원, 사업자금 최고 2천만원, 고금리 대출을 저금리대출로 대환해주는 대환대출 최고 3천만원까지 본인에게 맞는 상황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햇살론에서는 대환대출을 이용하시면서 생계자금도 중복대출이 가능하기에 혹시 다른 금융기관에서 받은 20%가 넘는 대출이 있으시다면 함께 상담받고 이용해보시는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됩니다.

 

자, 그렇담 햇살론을 또 이용할 수 있느냐가 궁금하실텐데요. 햇살론을 이용하셨더라도 다음에 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생계자금대출에 한해서만 가능한데요. 대환대출은 딱 1번밖에 받으실 수 없기때문에 이용하시기 전에 꼭 비교해보고 이용하시기를 바랍니다. 햇살론 추가대출 자격은 마찬가지로 햇살론 자격과 같기때문에 햇살론을 한번 이용하신것에 그치지마시고 꾸준한 신용등급관리와 연체가 되지 않도록 관리해주셔야 합니다.

 

지점에 방문하지 않고도 쉽고 빠른 상담을 햇살론 추가대출 상담은 정부지원 햇살론 국민자산관리(http://haetsal-loan.kr/)를 통해서 상담받아보시고 도움받으시길 바랍니다.

 

 

(Visited 28 times, 1 visits today)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