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지원 저신용자대출 햇살론

정부지원 저신용자대출 햇살론

 

물질만능주의가 만연한 사회에서는 모든게 돈과 연관됩니다. 사람을 평가하는 기준 역시 재력을 기준하는 경우가 허다하고 본인의 적성에 맞는 직업을 선택하기보다는 돈 잘버는 직업을 선택하고 대학 역시 연구의 장이 되기 보단 직업양성소인냥 돈을 잘벌기 위한 훈련들을 하고 있습니다.

물질만능주의는 분명 부정적인 사회의 모습이지만 자본주의 국가에서는 자연스럽게 일어날 수 밖에 없는 현상인것 같습니다. 모두가 잘 살 수 있다면 좋겠지만 그렇지 않기 때문에 경제적으로 어려운 사람들은 대출의 힘을 빌려서 큰 지출들을 해결하곤 하는데요.

신용대출이라는게 신용등급과 소득에 대비하여 금리와 한도를 책정하기 때문에 저소득, 저신용이신 분들은 고금리로 적은 금액을 대출하실 수 밖에 없기때문에 또 다시 대출을 감행하여 빚의 굴레에서 벗어나기가 힘듭니다. 이러한 곤궁에 처한 서민들을 위하여 정부에서는 서민경제 안정화를 위한 금융상품들을 출시하고 있는데요. 그 중 저신용, 저소득층인 분들이 이용하기 좋은 저금리 햇살론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햇살론은 정부지원대출로 신용보증재단과 저축은행, 상호금융기관과 함께 만든 브랜드로써 저신용, 저소득층에게 대출을 해주고 있습니다. 연소득 3천5백만원 이하, 신용등급 6등급 이하의 연소득 4천5백만원 이하의 근로자, 자영업자를 대상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연금리 9%대 이내의 낮은 금리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햇살론은 폭 넓은 서민층을 대상으로 하고 있는데요. 재직기간(3개월)과 소득이 증명된다면 프리랜서, 일용직, 임시직인 근로자들도 이용 가능하며 다른 정부지원상품인 새희망홀씨, 바꿔드림론을 이용하고 계셔도 햇살론 이용이 가능합니다.

 

 

햇살론은 생계자금 최고 1천5백만원, 사업자금 최고 2천만원, 대환자금까지 3천만원까지 자금의 종류가 다양하기 때문에 본인에게 적합한 대출상품을 선택하여 사용하시기를 권유합니다. 또한 생계자금을 이용하면서 한도 내에서 생계자금 최고 1천5백만원까지 중복대출 가능하기 때문에 고금리를 이용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대환대출을 이용하시면서 생계자금대출도 함께 이용하신다면 이자의 부담감이 줄어들고 생계 자금의 여려움에서 벗어나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햇살론은 저축은행, 상호금융기관에서 신청가능하며 지점에 방문하지 않고도 햇살론 상담부터 신청까지 도와드리는 정부지원 햇살론 국민자산관리를 통하여 도움받으시길 바랍니다. 금융 소외계층이신 분들이라면 불법 사금융을 피해 정부에서 적극 지원하고 있는 햇살론 같은 정부지원금융상품을 이용하시기를 적극 권해드립니다.

 

(Visited 5 times, 1 visits today)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