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금리대출을 저금리 대환대출 햇살론으로 Change

고금리대출을 저금리 대환대출 햇살론으로 Change

 

‘과부의 대 돈 오푼 빚을 낸다’라는 속담이 있습니다. 과부한테 한 냥에 대 돈 오 푼의 높은 이자로라도 갖다 쓸 정도로 궁색함이 극도에 이른 사람의 처지를 이르는 말인데요. 돈이 급하게 필요할 때에는 높은 이자를 따질 새 없이 빌리게 되는건 사람이라면 어쩔 수 없나봅니다. 그렇게 빌린 빚은 쌓이고 쌓여서 이자조차도 상환하기도 버거운 상태가 됩니다. 그러면 또 대출을 생각하게 됩니다. 뫼비우스의 띠처럼 영원히 끝나지 않는 악순환이라고 생각됩니다. 이러한 악순환을 끊어야 하는 걸 알면서도 본인의 신용등급과 소득으로는 그 악순환을 끊기에는 역부족인 분들에게 좋은 햇살론 대환대출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햇살론은 정부지원서민대출로서 신용등급에 관계없이 연소득 3천5백만원 이하, 신용등급 6등급 이하인 연소득 4천5백만원 이하인 근로자, 자영업자, 재직기간과 소득이 증명되는 일용직, 임시직, 프리랜서분들도 이용가능 대상자입니다. 여기에 20%가 넘는 고금리 대출을 3개월이상 연체없이 상환하시고 햇살론으로 대환했을때 채무상환비율이 소득의 40%를 초과하지 않으신 분들이라면 햇살론 대환대출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햇살론 대환대출은 최고 3천만원까지 가능하며, 한도 내에서 생계자금 최고 1천5백만원까지 중복대출이 허용되기 때문에 고금리 대출도 걱정인데다가 생계자금까지 함께 고민이신 분들이라면 더욱 적합한 상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20% 이상의 고금리를 10%내외의 금리로 대환해주기 때문에 이전에 이자때문에 부담되셨던 분들이라면 낮아진 금리로 인하여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을 수 있지 않을까 전망해봅니다.

 

 

정부지원 저금리 대출 햇살론은 추가대출도 가능한데요. 안타깝게도 생계자금에 한해서 추가대출을 해주고 있으며 대환대출은 딱 1번밖에 해주지 않기 때문에 충분한 상담 후 현명한 결정을 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햇살론은 저축은행과 상호금융기관에서 상담 및 신청이 가능합니다. 지점에 방문하시는 방법과 전화, 인터넷으로 상담 가능하며 정부지원대출 햇살론 국민자산관리 상담센터를 통하여 쉽고 간편하게 상담하시는 것도 권유드립니다.

 

 

(Visited 13 times, 1 visits today)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