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지원 저금리대출 햇살론 대환대출

정부지원 저금리대출 햇살론 대환대출

 

일부 불법대부업에서는 대출금을 제때 갚지 못하는 경우엔 또 다른 대출을 통해서 통해서 대출금을 갚게한다든지, 선이자 명목으로 속칭 꺾기를 통해 이자율이 2400%가 넘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경제적으로 어려운 서민들이 갈 곳이 없어 불법대부업에 돈을 빌리게 되어 이런 피해가 생기고 있습니다. 빌릴때는 급한마음에 미처 생각하지 못한 대출이자 때문에 이러한 피해사례가 증가하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당장 빌리긴 했는데 20%가 넘는 이자때문에 생계 유지가 힘든 분들은 또다시 대출을 떠올리신다고 합니다. 그렇게 되면 빚이 쌓이고 쌓여 결국 개인파산을 면치 못하시는 경우가 생기십니다.

 

그래서 정부에서는 이러한 채무로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하여 고금리 대출을 저금리 대출로 대환해주는 햇살론이라는 상품을 만들었습니다. 저소득 저신용어서 주거래 은행에서 대출이 어려운 분들이 위와 같은 불법대부업에 손대지 않기 위한 정책인데요. 햇살론은 고금리 대출을 저금리로 대환해주는 대출 뿐 아니라 생계자금, 사업자금도 대출해주고 있어서 서민들에게 정말 이름대로 햇살같은 존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정부지원 저금리대출 햇살론은 다른 정부지원 대출에 비해 비교적 완만한 대상을 선정하고 있어 서민층의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연소득 3천5백만원 이하의 근로자나 자영업자, 신용등급 6등급이하일 경우 연소득 4천만원 미만의 근로자, 재직기간(3개월이상)과 소득이 증명되는 일용직, 임시직, 프리랜서,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 계층 연봉 2600만원 이하, 무등록, 무점포 자영업자도 가능합니다.

 

햇살론 대출자격을 충족하시는 분들 가운데, 20%가 넘는 고금리를 3개월 이상 연체없이 상환하고 계시며 햇살론으로 대환했을 경우 소득대비 부채상환비울이 40%가 초과하지 않다면 햇살론 저금리 대환대출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정부지원 햇살론 대환대출은 최대 3천만원까지 대환해주고 있으며, 20%가 넘는 고금리를 9%대 내외의 저금리로 대환되어 대출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고금리의 대출을 이용하면서 생계자금난으로 걱정되시는 분들이 계신다면 한도내에서 최고 1천5백만원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부채의 부담을 덜고 생계안정에도 햇살론이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햇살론이 이제 어떤것인지는 알겠는데 어디서 상담을 해야하고 신청을 해야하는지 고민이 되실겁니다. 햇살론은 저축은행과 상호금융기관에서 상담 및 신청이 가능합니다. 도저히 지점 방문이 어렵다, 아직 대출에 대한 확신없이 얼굴보고 상담받으면 혹시 필요없는 대출을 받게 되지 않을까 고민하시는 분들이라면 정부지원대출 국민자산관리 상담센터를 통하여 간편하고 쉽게 상담받아보시길 바랍니다.

 

 

(Visited 10 times, 1 visits today)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