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민대출 햇살론 대출자격대상

나아지지 않는 경제 상황 속에서 빚에 허덕이는 서민들을 위하여 정부에서는 경제대책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최근 정부는 법정 최고 금리 인하부터 서민대출 확대 등 개인 경제 악화를 막고자 하는 정책들을 펼치고 있습니다.

하지만, 서민대상이라고 한들 대출조건이 까다롭고 승인기간이 오래 걸린다든지 신청방법과 상담이 번거로워 실상 서민들이 이용하는데 불편한 점도 없지 않아 있습니다.

정부지원대출 햇살론은 일정한 소득만 확인된다면, 비정규직 근로자나 프리랜서 등 직업과 관계없이 대출이 가능하며 여러 용도의 자금 대출과 대환대출이 있어 서민들에게 인기있는 상품 중 하나입니다.

 

정부지원대출 햇살론은 20%이상의 고금리로 대출을 이용한 사람들에게는 9%내외의 저금리로 대환대출을 해주고 있으며 생계자금, 사업자금 대출을 해주고 있습니다. 약간의 조건에 부합한다면 누구나 햇살론을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햇살론은 크게 직장인과 사업자에게 대출을 해주고 있는데요. 직장인인 경우, 현재 3개월 이상 직장에서 근무하고 있는 근로자이어야 합니다. 그리고 연소득 3천5백만원 이하이거나 신용등급이 6등급 이하인 경우에는 연소득 4천5백만원 이하인 경우 가능합니다. 재직기간과 소득이 증명된다면 앞서 말했듯 프리랜서, 일용직, 임시직이신 분들도 가능합니다.

 

사업자의 경우, 연소득 3천5백만원 이하인 자영업자의 경우 가능합니다. 기초수급자, 6등급이하의 자영업자도 가능합니다. 영업장이 무등록상태, 무점포인 경우에도 햇살론을 이용할 수 있으니 본인이 대출대상이 되는지는 상담을 통하여 정확하게 확인하고 이용하시는것이 좋을 듯 싶습니다.

 

햇살론은 생계자금 최고 1천5백만원, 사업자금 최고 2천만원까지 가능하며 이전에 20%이상의 고금리 대출은 최대 3천만원까지 대환대출을 지원해주고 있기 때문에 본인에게 필요한 대출을 받으면 됩니다. 햇살론은 기존의 대출에 비해 절반이상 낮은 금리로 금전적 도움을 주기 때문에 서민들의 빚 부담을 줄여주는데 큰 힘이 되고 있습니다.

 

저금리 대출 햇살론을 이용하실 경우, 필히 상담하신 후 다른 대출상품들과 비교 해보시고 본인에게 적합한 대출상품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Visited 17 times, 1 visits today)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